본문 바로가기
  • 윤대일의 국민응원
대한민국 응원

[언론보도]매일경제 스타투데이 (2010.06.18)

by 대한민국 응원단장 2010. 6. 18.
`마음이` 패밀리, 한강 반포지구 깜작 등장…응원 열기 동참

영화 ‘마음이’의 마음이 패밀리가 월드컵 응원을 위해 한강 반포지구에 깜짝 등장,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한국 최초의 동물 영화 시리즈를 탄생시킨 ‘마음이2’의 주인공 마음이는 지난 17일 한국과 아르헨티나 전을 응원하기 위해 한강 반포지구 응원전에 깜짝 등장했다. 이번 깜짝 무대인사는 축구 마니아인 배우들의 제안으로 성사된 이벤트다.

현재 KBS 2TV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준비가 한창인 송중기와 SBS ‘나쁜남자’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정태 그리고 마음이네 막내 장군이까지 월드컵 16강을 기원하는 한마음으로 월드컵의 열기를 함께 느꼈다.

특히 송중기의 깜짝 등장에 현장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환호로 가득 찼다. 여기에 마음이의 뒤를 이어 제 2대 연기견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장군이 역시 귀여운 월드컵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깜짝 무대인사를 마친 송중기, 김정태는 “월드컵의 생생한 열기를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다”며 “좋은 기운을 받아 가는 것 같다”고 응원 열기에 동참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 최초의 동물 시리즈 영화 탄생을 알리며 패밀리로 돌아온 ‘마음이2’는 전편보다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감동을 앞세워 7월 22일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주혜진 인턴기자]

- 필자가 응원을 주도하는 한강반포지구 응원현장입니다....